MyWork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Database 에 대한 문서입니다. (V 0.9)
2012 년 9월 14일 현재 MyWork 는 database 로 oracle 11g 를 사용하여 개발되고 있으며
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			Oracle Database 11g Enterprise Edition Release 11.2.0.1.0 - Production
			PL/SQL Release 11.2.0.1.0 - Production
			CORE	11.2.0.1.0	Production
			TNS for 32-bit Windows: Version 11.2.0.1.0 - Production
			NLSRTL Version 11.2.0.1.0 - Production
			
			Oracle 10g 이상과 호환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아직 확인은 못했습니다. (2012/09/14)
			
테이블 목록
ACCESS_GROUP 접근 권한 정의 테이블입니다. (role 을 정의한 테이블이라 보셔도 됩니다.)
ACCESS_GROUP_INFO 사용자 그룹 또는 사용자와 접근 권한을 연결시켜주는 테이블입니다.
ACCESS_GROUP_NETWORK_INFO 접근 권한에 network 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 (접근권한에 유효한 사용자 ip 를 지정하는 것입니다.)
NETWORK 네트워크 목록 테이블입니다.
NETWORK_INFO 네크워크 정의 테이블입니다.
ACTION controller 의 메소드들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 (여기 목록들을 가지고 권한 설정에 사용됩니다.
ACTION_ACCESS_INFO controller 의 메소드에 접근 권한, 사용자 그룹, 사용자들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ACTION_GROUP controller 들을 정의한 테이블입니다. (여기서 정의한 controller 가 접근 권한 설정에 사용됩니다.)
MENU MENU 목록 테이블입니다.
MENU_ACCESS_INFO 각각의 MENU 에 접근 권한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(접근 권한이 없으면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.)
MENU_GROUP menu group 목록입니다.
MENU_GROUP_INFO menu 와 menu group 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ADDRESSBOOK 주소록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입니다. (2012년 9월 14일 현재 테이블만 만들어져 있고 관련 코드는 개발할려고 하는 상태입니다. 테이블도 제대로 만들어진 상태는 아니구요.)
ARTICLE_ACCESS_INFO 게시판 글 각각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OARD 게시판 글 테이블 입니다.
BOARD_ACCESS_INFO 게시판 각각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OARD_INFO 게시판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BOARD_SCHEME_INFO 게시판에 카테고리를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CATEGORY 게시판과 category 를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CATEGORY_INFO category 테이블입니다.
CATEGORY_SCHEME category 정의 테이블입니다.
BUG 버그 관리 게시판입니다.
BUG_ASSIGNEE_INFO 버그 해결 담당자, 담당그룹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UG_CATEGORY 각각의 버그에 카테고리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 (코드 오류, 로직 오류, sql 오류 등등)
BUG_SCHEME_INFO 버그 관리에 사용되는 카테고리 정의 테이블입니다.
BUG_STATUS_INFO 버그 해결 진행 상황을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 BPM 목록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ASSIGNEE_INFO BPM 의 현재 담당자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 BPM 의 업무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_ACCESS_INFO BPM 에 정의된 특정 업무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, 그룹등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_EXT_ATTR BPM 의 특정 업무에 추가 속성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_ROLE_INFO BPM 에 정의된 특정 업무의 단계별 업무에 사용자, 그룹등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_STEP BPM 의 특정 업무에 단계별 업무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PROCESS_STEP_NEXT BPM 의 특정 업무의 각각의 단계에서 가능한 다음 단계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BUSINESS_STATUS_INFO BPM 의 특정 업무에 단계별 업무 기록 테이블입니다.
EXT_ATTR 추가(확장)속성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EXT_ATTR_TABLE_DATE 추가(확장)속성중 date 속성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EXT_ATTR_TABLE_NUMBER_2 추가(확장)속성중 길이가 2인 숫자 속성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EXT_ATTR_TABLE_VARCHAR2_50 추가(확장)속성중 varchar2 길이 50 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EXT_ATTR_TYPE 추가(확장)속성의 oracle type 을 지정할 수 있는 목록 테이블입니다.
MULTI_LANGUAGE 다국어를 위한 데이터(언어별 화면에 보여줄 데이터. 즉 각언어 데이터 테이블 입니다.
MULTI_LANGUAGE_CODE 다국어 적용을 위한 항목 목록 테이블입니다.
MULTI_LANGUAGE_LANG 다국어 적용 대상 언어 목록 테이블입니다.
TYPES 각종 option 들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OPTIONS 각종 option 들의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PROJECT_ACCESS_INFO 사용자, 사용자 그룹 등의 project 접근 권한 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PROJECT_INFO project 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PROJECT_ROLE_INFO project 에서 사용자, 사용자 그룹등에 role 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.
QANDA Q and A 게시판 테이블입니다.(게시판 기능이 category 지정기능이 범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deplecated 되었습니다. 즉, 향후 Q and A 도 게시판 모듈로 통합될 예정입니다만... 모르죠 Q and A 만의 기능이 필요할지...)
QANDA_CATEGORY Q and A 게시판의 category 목록 테이블입니다.
QANDA_TOP_CATEGORY Q and A 게시판의 진행상항 구분 테이블입니다. (화면 상단에 UI 가 놓여서 top 이라 명명됨)
SCHEDULE 일정 테이블입니다.
SOLARLUNAR 양력음력 변환 테이블입니다.
TEST_ABC 뭔가 테스트할려고 만든 테이블입니다.(뭐였드라?)
USERINFO_EJB 책 또는 인터넷 문서보며 학습하다 만든 테이블인것 같습니다. 관련 코드는 없을듯 합니다.
USER_GROUP 사용자 그룹 정의 테이블입니다.
USER_GROUP_INFO 사용자와 사용자 그룹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.
USER_INFO 사용자 목록 테이블입니다.
BOOKS 읽고싶은책, 읽은책, 읽고있는 책들을 정리하려고 만든 테이블입니다.
BOOKS_CATEGORY 책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.
BOOKS_HISTORY 책 읽고 있으면서 진행 상황이라든지 독후감등을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
ONLINE_BOOKS online 으로 읽을 수 있는 문서들 목록 테이블입니다.
ONLINE_BOOKS_CATEGORY online 문서들 category 목록 테이블입니다.
ONLINE_BOOKS_HISTORY online 문서 읽고 있으면서 진행 상황이라든지 독후감등을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.